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부자 대 가난한 사람

부자 대 가난한 사람
저는 25세가 되는 24세 여성입니다.
지금은 저와 같은 또래의 남자친구가 있습니다...
젊을 때는 어른들이 웃어준다.
우리는 결혼을 진지하게 고려하고 있기 때문에 데이트합니다.
 그런데 어느 날, 어느 날, 한 달 전 술자리에서 우연히 알게 되었습니다.
나는 당신보다 4살 많고 밖에서 한 번 만났습니다.
그리고 단 한번의 데이트로... 진도 없이 바로 샀는데...
남자친구가 있다는 사실을 숨기고... 바람을 피우고 있어
동생이 사달라고 해서...
나도 모르게... 급하게 산 것 같아요.
나는 이 4살짜리 동생에 대해 쓸 것이다.
나는 자동차를 좋아해서 작년에 부자 가족이 나에게 차를 주었다.
작년에 집에서 빼낸 차가 있습니다.
1000만원 추가금으로 더 좋은 차 하나 더 샀다..... (지금 차가 마음에 들어)
자동차 튜닝이 취미입니까?
나는 이것을 하고 카 클럽에 간다.
그리고 나는 당신이 데이트에 그 돈을 쓰지 못하게 할 것입니다.
그는 무조건 내 것이다
당신이 원하는 것은 무엇이든 선물로 사겠습니다.
중요한건 내가 여자를 찾는게 아니었구나... 너무 수줍어해서...
연애는 아직 처음이라 잔소리가 안되는데...